필름형 비아그라 구매

왼쪽인가? 제발와줘 포커페이스는 비아그라꾸준히 잘하는편이긴 한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E55IEN 유스 비아그라꾸준히 터지냐 안터지냐는 길게 봐야지 아직 죽은게 아님 제임스 오도이 이런 애들 이제 20살인데 3년은 더 지켜 봐야댐

셰필드전 끝나고 인터뷰는 누구하나 죽일 표정이었음

코밤 그 경기까지 화를 안내면 부처가 울고 가지

근데 어째 전반기 때 터진 유스들 중에 마운트 하나만 살아남지

꺄악!! 주급이 2억인데 3년을 지켜봐야해?

너무 무섭고..........

프리슷트 풀식도 실패드립쳐하다 억까들 다 도망갔는데

오도이? 맹첩이지!

E55IEN 리제는 그래도 폼 회복중 토모리 고도이는 나오지도 않고 타미는 좃망

다미담다미 타미도 폼 조졌긴한데 pk없이 리그 14골 넣었으니까 어느정도 증명은 했음

뤼디거주마 근데 타미 3경기7골 몰아넣은거라 골 순도는 그닥임

덕준 유망주를 골순도로 평가하네 타미 나이에 리그 14골 넣은 애 드뭄. 23년은 지켜봐야지

뤼디거주마 근데 타미는 97이라 마냥 어린 것도 아님.. 물론 전반기에 진짜 잘한건 맞는데 후반기 폼이 지속되면 무조건 팔아야함.

E55IEN 오도이 그래도 나이가 깡패임 아직도 망한거 같지만 어림 워낙 산초 같은 미친놈이 잘해서 그렇지 

노리치 리버풀 울브스에 2승 1무면 베스트인가..후..존나 쫄리네..

베스트는 3승이고

근데 내가생각했을때 1승1무1패만해도 챔스갈수있다고생각함 물론 울브스전은 지면안됨

런던is블루 이럴수도 있는데 이럴라면 타팀이 자빠져야되는거라

첼종시신 쉐필드 레스터는 3경기 다못따먹을거라고봄 알아서 자빠칠거같은데 울브스가문제임

런던is블루 3승은 바라지도 않고 현실적으로도 어려울거같고.. 1점 앞서있는 3위인 상황에서 38라운드 맨유 레스터전이니까 2승 1무면 자력으로 올라갈듯

일단 노리치는 강등확정팀이니까 이길거 같은데 리버풀 울브스 전이 문제여..

형님, 수비나 단단히 하십쇼

필드 위에서 셰필드 선수들 목소리밖에 안들렸다고공개적으로 발언했으니 제발 좆첼 정신 좀 차려!’

Fa컵은 전체적으로 서브만넣자 특히 공격진들 페드로 오도이라인으로 나와야됨

런던is블루 로테 안쓰는팀은 챔스 못간다

형님 타미는 선발제외하십쇼

마운트 빼고 나머지 씹새끼들은 좀

창미 리제 두새끼는 거의 재앙임

작년처럼 다른팀 결과가 더중요할거같다 니가가라 챔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