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필름

김문석 그렇게치면 다리짤려야되는 놈들 한미약품팔팔정이란 많음 라모스 로버트슨 등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아그라
작성일

본문

윌리엄스 부상 때 심판이 한미약품팔팔정이란 바로 멈추지 않았음

윌리엄스 이새낀 평소에 개태클 날리는거 때문에 업보임

 

메짤라면 그래서 라모스 로버트슨은 욕 먹고있잖아?

꽃사월 욕먹는걸로 끝냈잖아 내가 뭘 더 했음? 업보니까 업보라고한게 뭔 범죄라도 되냐

김문석 니 새끼 지금 업보 쌓아서 낼부터 인생 조질듯 ^^

꽃사월 진짜 나사 돌아서 사리분별할줄 모르는 애들 많음.

그냥 처맞는거 꼬시다 정도로 그쳐야지 쟤는 진심으로 라모스 장기부상 기원하고 있는지...

PaIette 업보라고 한게 처 맞는게 꼬시다 정도지 그 이상이냐? 사리분별 못하는건 너 같은데

김문석 피가 철철 나고 있는데 이걸 설명을 해줘야 되면 사리분별 못하는거 스스로 증명해보이는 것밖에 안됨.

PaIette 피나면 부상위험있는 개태클날리는게 쉴드가 되냐? 피 한번 나는게 이때까지 날렸던 개태클이 다 용서가 되나보네 내로남불

김문석 피흘리고있는놈한테 꼬시다하는놈이 사리분별잘하는건가?

김문석 같잖은 개념댓글 씨부려놓고 비추폭탄쳐맞고 여러사람이 뭐라고 하면좀 지잘못좀 깨닫지 일일이 답글달고 뻔뻔한척하는 사람들이 요즘 더보이네

빠르시안 맹구새끼들만 득실거리는 자료니

비추는 당연한거지 

맹구새끼들이 비추박는다고 그게 당연한거냐?

맹화사상 좆되네 

김문석 눈찢어지고 다친게 업보라고 하는게 당연한거냐? 생각좀 쳐하고살어 제발 

빠르시안 이새끼 개태클 했던 짓 보면 업보라니까?

김문석 개태클한거 가져와바 좀 보자

맹구득실거리는데에서 비추처맞고 욕먹는거 당연한줄알면서 와서 하는거보면 너도참 인생 피곤하게산다 ^^

빠르시안 니가 찾아봐 내가 왜 가져와서 일일이 찾아서 좆고생해야되냐?

김문석 답글다는 수준하고는 그냥 급식새끼가 답글다는것마다 죄다 물음표다는거 보니깐 걍 수준 미달이네

넌 대화상대가아니다 그냥 블라하고 한다 으휴

김문석 이밑에 블라박혀서 안보이겠지만 니욕하는 사람들 너댓명은 있거든?? 오래살자 ^^

김문석 니새끼들한테 블라당해도 펨코하는데에 1도 영향없어 병신아 진짜 맹구새끼들 지가 뭐 좀 되는줄 알고 착각하는거 개역겹네 

김문석 그저..찐따 새끼

맹구 종특 내로남불 시전하고 단체로 쌍욕박는게 최선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베스트


+ 최근글


+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